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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화 <해리포터와 아즈카반의 죄수> 호그와트의 마법 세계 탐험 시리우스 블랙과 캐릭터 소개 알폰소 쿠아론의 감독 스타일

by ABVA 2024. 4. 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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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화 해리포터와 아즈카반의 죄수 2004

 


호그와트의 마법 세계 탐험

 

영화 <해리포터와 아즈카반의 죄수>는 전 세계 수백만 명의 마음을 사로잡은 해리포터 시리즈의 세 번째 영화이다. 2004년에 개봉된 이 해리포터 시리즈는 마법의 세계로 우리를 더 깊은 곳으로 데려가서 어두운 비밀들을 드러내고 우정의 유대감을 시험한다. 해리포터가 세 번째로 호그와트 마법학교로 돌아가는 것으로 이야기는 시작된다. 하지만 이번은 당신의 전형적인 호그와트 경험이 아니다. 마법의 포로가 된 가장 스트레스를 많이 받는 아즈카반으로부터 시리우스 블랙이 탈출한 덕분에 미스터리와 음모로 가득하다. 시리우스는 평범한 탈옥범이 아니다 그는 해리의 부모를 어둠의 마법사 볼드모트에게 배신한 혐의로 기소되어 이들의 죽음을 초래한다. 해리 론 헤르미온느가 시리우스 블랙이 탈출한 이면의 진실을 풀면서 그들은 해리의 역사에 대한 폭로의 소용돌이를 우연히 발견한다. 이야기는 헤르미온느가 시간을 되돌릴 수 있도록 해주는 훌륭한 장치인 타임 러너의 활약이 두터워진다. 가장 인상적인 장면으로 이 세 명의 우상들이 타임피스와 싸워서 심각한 잘못을 바로잡는데 도움이 된다는 것이다. 그 과정에서 그들은 자신들이 만지는 모든 것에서 행복의 냄새를 풍기는 소름 끼치는 짐승 디멘터와 마주친다. 이 디멘터들은 마법의 세계에 숨어있는 어둠에 대한 끊임없는 추모 역할을 하며 이야기에 진짜 위험감을 더한다. 하지만 모든 것이 운명과 황혼이 아니다. 혼란 속에서 해리는 자신의 비밀을 숨기고 있는 어둠에 맞선 새로운 디펜스 어거스트 더 다크 트레이드 선생님인 레무스 루핀과 특별한 유대감을 형성한다. 그리고 그의 예언이 종종 예상치 못하게 정확하게 밝혀지는 변덕스러운 아우구리 교수인 트렐로니 교수를 잊지 말자. 영화의 절정은 우리를 진실이 밝혀지고 동맹이 시험되며 해리는 자신의 대부인 시리우스 블랙에 대한 충격적인 진실을 알게 한다. 그것은 우리를 마지막까지 우리의 자리 가장자리에 매달리게 만드는 감정의 롤러코스터이다. 영화 <해리포터와 아즈카반의 죄수>는 단순한 영화가 아니라 동료애 용기 그리고 자신의 두려움에 직면하는 힘의 깊은 곳으로 가는 여행이다. 마법 같은 줄거리 지울 수 없는 캐릭터 그리고 입을 다물지 못하게 하는 반전으로 이 영화가 마법사와 머글들에게 똑같이 중독성 있는 영화로 남아 있는 것은 당연하다.

 


시리우스 블랙과 캐릭터 소개

 

영화 <해리포터와 아즈카반의 죄수>에서 우리는 각각 마법의 혼합물에 그들만의 맛을 더해주는 수많은 새로운 얼굴들과 나이 든 애완동물들을 대접받는다. 세번째 시리즈의 해리포터 그는 이번에 많은 것을 다루고 있다 그의 역사에 대해 더 알고 디멘터들을 제압하고 시리우스 블랙에게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알아내기 위해 노력하는 것이다. 또한 3인조의 영리한 헤르미온느 그레인저도 있다. 그녀는 그녀의 지력을 사용하여 해리와 론이 세 번째의 혼란을 헤쳐나가는 것을 돕는다. 그리고 일이 어려워질 때 유머가 정말로 빛을 유지하는 해리의 경건한 친구인 론 위즐리를 잊지 말자. 시리우스 블랙에 대해 말하자면 그는 아즈카반에서 탈출한 후 마법 세계의 이야깃거리이다. 처음에 그는 이렇게 큰 악당으로 그려졌지만 이야기가 전개되면서 우리는 그에게 눈에 보이는 것보다 더 먼 것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된다. 레무스 루핀은 어둠에 맞선 새로운 방어 학교 선생님으로 호그와트 직원으로 합류하고 그는 학자들 사이에서 특히 해리가 가장 좋아하는 사람이 된다. 그는 특히 효과들이 정말로 안심이 되는 차분하고 이해심 깊은 분위기를 갖는다. 물론 우리는 호그와트의 현명한 교장인 알버스 덤블도어를 잊지 않을 수 없다. 그는 항상 눈이 깜박인 듯 하지만 그가 말하는 것보다 더 멀리 알고 있는 것처럼 보인다. 또한 선생이며 여전히 어두운 세베루스 스네이프가 있다. 당신은 이제 그가 누구의 편인지 상대적으로 알 것이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우리는 황금빛 마음을 가진 귀여운 숲지기 해그리드를 데려왔다. 그는 항상 해리를 위로하거나 차단된 목재에서 이상한 생물에게 그를 소개하는 것이든 도움을 주기 위해 그곳에 있다. 이 모든 등장인물들이 함께 모여 영화 <해리포터와 아즈카반의 죄수>를 진정한 마법 같은 경험으로 반전과 반전 그리고 풍부한 마음으로 가득 찬 풍부한 마음으로 이 영화가 시리즈 마니아 팬들 사이에서 가장 좋아하는 것으로 남아있는 것은 당연하다.

 


알폰소 쿠아론의 감독 스타일

 

영화 <해리포터와 아즈카반의 죄수>의 배경 뒤에는 어떻게 마법이 만들어졌는지에 대한 흥미로운 이야기가 있다. 2004년에 개봉된 이 영화는 새로운 감독이 지휘봉을 잡고 어두운 톤이 중심을 잡으면서 시리즈의 전환점을 맞았다. 가장 큰 비하인드 스토리 중 하나는 알폰소 쿠아론이 감독으로서 어떻게 등장했는지이다. 등장인물들의 감정적인 깊이를 고정시키고 호그와트 마법세계에 더 분위기 있는 분위기를 가져오면서 그 영화에 대한 그의 비전은 대담하고 앞에 나온 것과 달랐다. 사진작가 마이클 세레신과 거의 함께 일하면서 쿠아론은 완전히 새로운 시각적 스타일을 시리즈에 도입했다. 그들은 이야기의 점점 성숙해지는 주제에 맞추기 위해 손에 들고 쓰는 카메라 방식 기질적인 조명 그리고 더 어두운 색상의 팔레트를 실험했다. 그것은 이전 영화들의 세련된 모습으로부터 벗어났지만 그것은 성과를 거두었고 해리포터의 세계에 깊이와 복잡성을 더했다. 캐스팅은 장면 전 과정의 또 다른 중추적인 측면이었다. 데이비드 더울리스가 레무스 루핀으로서 따뜻함과 지혜를 더한 반면 게리 올드만의 시리우스 블랙의 묘사는 등장인물에게 강렬함의 새로운 위치를 가져다주었다. 그리고 변덕스러운 트렐로니 교수로서 엠마 톰슨의 지울 수 없는 전환을 누가 잊을 수 있었을까 더욱이 위협적인 디멘터들과 같은 마법의 짐승들을 만드는 것은 작은 업적이 아니었다. 제작자들은 이러한 환상적인 존재들에게 생기를 불어넣기 위해 실용적인 상품들을 조각 같은 모서리의 CG와 결합하여 이야기에 공포의 중복적인 부캐스트를 더했다. 물론 스크린을 위한 J.K. 롤링의 두껍고 복잡한 소설을 따르면서 그것만의 도전과제들을 제시했다. 시나리오 작가 스티브 클로브스는 그것의 본질에 충실하면서 이야기를 압축해야 하는 어려운 과제를 안고 있었다. 그 과정에서 약간의 변경과 삭제가 있었지만 결국 영화는 원작의 핵심에 충실했다. 장애물에도 불구하고 해리포터와 아즈카반의 죄수는 비평가들과 비평가들을 똑같이 기쁘게 하며 비판적이고 시장성 있는 성공으로 떠올랐다. 그것의 비하인드 스토리는 이 소중한 이야기를 마법의 영광 속에 살아나게 한 출연진부터 제작진까지 모든 관계자들의 창의력 열정 노력의 증거로 지금까지도 남아있는 걸작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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