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영화 <어벤져스> 모르는 사람이 없는 영웅들 소개 줄거리 리뷰 및 수상내역

by ABVA 2024. 3. 14.
반응형

영화 어벤져스 포스터
어벤져스 2012


영화 <어벤져스> 소개

영화 <어벤져스>는 포스터의 등장부터 사람들을 자극하는 그런 사진들 중 하나이다. 이는 이어지는 모든 것의 발판을 마련해 주는 폭력적인 프롤로그로 시작한다. 세계관에서 테서랙트라는 불가사의한 우주 유물이 있는데 로키가 다시 복수를 하고 그가 가는 곳마다 혼란을 야기시키는 내용이다. 멋진 것은 영화가 시간을 내어 우리에게 각각의 응징자들을 소개한다는 것이다. 토니 스타크가 아이언맨으로 스티브 로저스가 캡틴 아메리카로 토르가 망치로 초현대 세계에 적응하는 모습을 보여주는 것은 마치 액션에 뛰어들기 전에 준비하는 과정임을 보인다. 그리고 액션에 대해 말하자면 영화 <어벤져스>는 스페이드로 전달한다. 뉴욕시에서의 대규모 결전부터 낮고 캐릭터 중심적인 순간들과 그리고 어벤져스들 사이의 갈등 관계는 처음에는 정상에서 벗어난 모습을 보인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영화 <어벤져스>의 서문을 돋보이게 하는 것은 규모감입니다. 로키와 그의 군대에 맞서 정면으로 맞서면서 세계가 그들의 어깨 위에 얹혀있는 무게를 느낄 수 있다. 그리고 그들이 결국 모였을 때 첫 아이언맨 영화 이래로 쌓아 올리고 있는 거대한 행운과 같다는 것을 느낀다. 결국 영화 <어벤져스>는 단순한 슈퍼히어로 영화가 아니라고 생각한다. 재능 있는 출연진 선견지명 있는 감독 그리고 온 마음을 하나로 모을 때 무엇이 될 수 있는지에 대해 알려주는 가장 위대한 영화라고 생각한다.

 


영화 <어벤져스> 줄거리

 

2012년, 마블의 가장 상징적인 슈퍼히어로들 중 일부가 잘못된 것에 대항해 대결을 펼치게 되면서, 영화 <어벤져스>는 대형 스크린을 강타했다. 이 영화의 줄거리는 짓궂은 아스가르드의 신 로키가 테서랙트라고 알려진 중요한 에너지원을 훔치면서 시작된다. 지구를 정복할 계획으로 로키는 키타우리라고 불리는 외계 종족과 동맹을 맺는다.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S.H.I.E.L.D.의 감독인 닉 퓨리는 어벤져스들로 알려진 슈퍼히어로들의 소대를 만든다. 영리한 억만장자 아이언맨 위대한 군인 캡틴 아메리카 강력한 천둥의 신 토르 스파이 블랙 위도우 전문 사수 호크아이 분노로 악당을 처리하는 과학자 베너 박사가 있다. 어벤져스들이 모이면서 그들은 로키의 계획을 뒤엎고 세상을 구하기 위한 그들의 차이점과 특별한 투쟁을 극복해야 한다. 그 과정에서 그들은 폭력적인 전투 내부 갈등 그리고 예상치 못한 동맹에 직면한다. 그러나 협력 용기 그리고 굴욕을 통해 그들은 함께 어떤 적에게도 상대가 되지 않는다는 것을 증명한다. 영화의 클라이맥스는 뉴욕시 중심부에서 발발한 거대한 전투에서 응징자들이 로키와 키타우리에 맞서는 것을 본다. 그것은 입을 떡 벌리는 액션 장면들 놀란 가슴을 놀라게 한다. 그리고 가슴 뛰는 드라마로 가득 찬 짜릿한 광경이다. 영화 <어벤져스>는 단지 나쁜 사람들과 싸우는 슈퍼히어로들에 관한 것이 아니라 신념 동료애 그리고 옳은 것을 위해 일어서는 것에 관한 것이다. 역동적인 캐릭터들 폭발적인 액션 그리고 지울 수 없는 순간들로 그 영화는 전 세계의 숭배의 마음을 사로잡았고 슈퍼히어로 신장에서 초현대적인 고전으로서의 자리를 굳혔다.

 


영화 <어벤져스> 리뷰 및 수상내역

2012년에 개봉한 영화 <어벤져스>는 슈퍼히어로 영화의 세계에서 판도를 바꾼 영화이다. 왜냐하면 아이언맨 캡틴 아메리카 토르 그리고 헐크와 같은 마블에서 가장 사랑받는 캐릭터들을 하나의 거대한 모험으로 모았다. 조스 웨던이 감독한 그 영화는 비평적으로 그리고 상업적으로 모두 거대한 메가 히트작이었다. 영화 <어벤져스>를 정말로 빛나게 만든 것은 그것의 상상할 수 없는 캐스팅이었다.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는 아이언맨처럼 마음에 불을 지르고 크리스 에반스는 캡틴 아메리카에 마음을 주었고 크리스 헴스워스의 토르는 예전처럼 매혹적이었다. 스칼렛 요한슨의 블랙 위도우와 제레미 레너의 호크아이는 그 소대에 깊이를 더했고 마크 러팔로의 헐크로서의 데뷔는 거대한 메가 히트였다. 출연진들 사이의 화학작용은 전기적이었고 그들이 스크린에서 서로 튕겨 나가는 것을 지켜보는 것은 즐거움이었다. 조스 웨던의 방향은 액션 유머 그리고 캐릭터 개발을 쉽게 균형을 맞추며 즉석이었다. 액션 시퀀스는 턱을 떨어뜨렸고 그 특별한 영화로써의 상품은 최고였다. 영화 <어벤져스>는 단지 영화가 아니었고 그것은 사건이었다. 그것은 많은 영화들이 할 수 있는 방식으로 사람들을 모았고 대중문화에 계속적인 영향을 남겼다. 그것은 다방면의 상 후보에 올랐고 최고의 공상과학 영화로 토성상을 포함하여 여러 상을 받았다. 전체적으로, 영화 <어벤져스>는 블록버스터 영화 제작의 승리였다. 그것은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가 추진 순간에 올 수 있는 발판을 마련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