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영화 <스텝 업 3D> 춤으로 가득한 광경 캐릭터와 배우 소개 후기 및 관객평

by ABVA 2024. 4. 12.
반응형

영화 스텝 업 3D 2010

 


영화 <스텝 업 3D> 춤으로 가득한 광경

 

2010년에 개봉한 영화 <스텝 업 3D>는 각각 지하 스트리트 댄스의 세계에 관한 것이다. 처음 이 영화는 춤만 나오는 영화라 흥미는 없었는데 영화가 진행될수록 춤 배틀 장면을 통해 열광적인 공연으로 인상적인 영화이다. 이 영화는 팀인 파이러츠 크루를 함께 유지하기 위해 허우적거리고 있는 루크를 중심으로 전개된다. 그들은 창고 공간인 볼트에서 퇴거를 직면하고 있으며 그것을 구하기 위해 매우 많은 현금을 마련해야 한다는 조건에서 시작된다. 루크는 막대한 상금을 제공하는 월드 잼 댄스 대회에서 우승하기로 결심했다. 그의 스타일리시한 친구 무스와 함께 그들은 팀을 강화하기 위해 새로운 멤버들을 찾기 시작한다. 그들은 신비한 재능 있는 코틸리언 팀인 나탈리를 우연히 만나게 된다. 팀이 대회에 준비를 하면서 특히 루크의 전 친구 줄리엔이 이끄는 사무라이 크루와 같은 경쟁 팀들과 함께 압력이 커진다. 모든 대회 중에 루크와 나탈리 사이에 싹트는 사랑이 있으며 이는 혼합에 드라마의 서브캐스트를 더한다. 대회가 다가올수록 파이러츠 크루가 자극적인 전투에서 경쟁자들과 맞붙는 거대한 비율의 대결이 펼쳐지며 영화에서 보여주는 춤의 공연과 특수효과로 더욱 열광적인 무대를 만드는 것을 목적으로 하는 모습들을 보여준다. 그것은 단지 현재 매우 많은 돈을 수상하는 것에 관한 것이 아니라 그들의 가치를 증명하고 볼트가 폐쇄되는 것을 영원히 구하는 것에 관한 것이다. 영화 <스텝 업 3D>는 화려한 코틸리언 움직임과 멋진 일러스트레이션에 관한 것이 아니라 댄스 문화와 함께 오는 열정 투지 그리고 공동체 의식에 관한 것이다. 이 영화를 보는 관객들은 크루들 마다 화려한 춤을 보게 되는데 주인공인 루크의 팀을 응원하도록 하는 센스 있는 영화이다.

 


영화 <스텝 업 3D> 캐릭터와 배우 소개

 

영화 <스텝 업 3D>는 우리에게 지하 스트리트 댄스 문화의 에너지와 흥분을 스크린으로 가져오는 다른 출연진의 캐릭터들을 소개한다. 첫 번째 순서는 릭 말람브리가 연기하는 루크가 있다 루크는 뉴욕시에 근거지를 둔 재능 있는 스트리트 댄서 크루인 파이러츠의 리더이다. 그는 그들의 연습공간인 볼트를 폐쇄되는 것으로부터 구하기로 결심하고 그 크루의 신입생인 나탈리와 깊은 관계를 형성한다. 샤니 빈슨이 연기하는 나탈리는 신비한 재능을 가진 댄서이다. 그녀는 파이러츠 크루에 합류하고 부드럽게 그 소대의 필수적인 부분이 된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특히 루크에 대한 그녀의 열정이 강해지면서 그녀의 은퇴한 도켓은 그녀와 크루들과의 관계에 압박을 더한다. 애덤 G 세바니가 연기하는 무스는 루크의 스타일리시한 친구이자 파이러츠 크루의 핵심 멤버이다. 그의 변덕스러운 성격과 특출난 춤선의 움직임으로 유명한 무스는 영화에 유머와 마음을 더하며 또한 루크의 경건한 친구 역할을 한다. 조가 연기하는 줄리엔은 경쟁 스트리스 댄스 크루인 사무라이 크루를 이끈다. 그는 루크의 전 친구이자 스트리트 댄서 동료이고 그들의 시뮬레이션된 관계는 그들의 크루들 간의 경쟁에 불필요한 드라마의 하위 캐스팅을 더한다. 알리슨 스토너가 연기하는 카밀은 무스의 애정 상대이자 파이러츠 크루에 대한 그녀의 충실성과 줄리엔의 크루에 대한 그녀의 증가하는 관계 사이에서 분열된 재능 있는 스트리트 댄서이다. 그녀의 내부 갈등은 스트릿 댄스 커뮤니티 내의 더 큰 압력을 반영한다. 켄드라 앤드류스가 연기하는 턱은 그녀 곡예적인 춤 스타일과 스포티한 댄스로 유명한 파이러츠의 멤버이다. 그는 그의 공연에 에너지와 열정을 더하고 루크와 무스의 친구 역할을 한다. 이 등장인물들은 나머지 출연진들과 함께 모여 열정 경쟁 그리고 댄스의 힘으로 가득 찬 역동적이고 매력적인 이야기를 만들어내게 된다 그들이 경쟁의 도전을 헤쳐나가고 그들의 특별한 투쟁을 거부하면서 그들은 동료애 충실함 그리고 그들의 꿈을 따르는 것의 진정한 의미를 발견하게 된다.

 


영화 <스텝 업 3D> 후기 및 관객평

 

영화 <스텝 업 3D>는 정말 신나는 영화이다 수많은 영화를 본 사람으로써 이 영화가 2010년에 나왔을 때 이 영화를 보고 음악과 춤에 흥분하고 이 영화를 통해 말하고자 하는 것은 실패하지 않았다는 것이다. 우선 그 수많은 장면들은 완전히 마음을 설레게 만들었다. 안무는 정확했고 그 춤들은 심각하게 감정적인 움직임들을 보여주었다. 게다가 스텝 업 3D로 그것을 보는 것은 완전히 새로운 흥분의 자세를 더해주게 되었다. 마치 액션의 한가운데에 있는 것 같았고 화면에서 눈을 뗄 수 없었다 하지만 영화 <스텝 업 3D>는 단지 춤에 관한 것이 내용만 나오는 것이 아니다. 등장인물들도 정말 매력적이었고 단호했다. 파이러츠의 리더인 루크는 스트리트 댄스에 열정적이고 그 누구보다 크루를 소중히 여기는 매력적이고 단호한 사람이었다. 그리고 의문의 신입생인 나탈리는 그 이야기에 없어선 안될 크루 중 하나로 성장하는 모습이 가장 인상적이었다  게다가 무스가 등장할 때마다 안무 배틀 중에 위기가 있었을 때 그가 등장할 때마다 안도감이 들었다. 영화 <스텝 업 3D>는 꿈을 쫓아가는 것에 대한 의사소통이었다고 생각한다. 그들이 직면했던 모든 도전에도 불구하고 등장인물들은 안무들을 통해 열정을 보여주며 제작자로서 함께 일했고 그 과정의 모든 단계에서 서로를 지지했고 그것을 보는 것은 정말 영감을 주었다. 영화 <스텝 업 3D>는 출시부터 끝까지 재미있고 신나는 느낌이 드는 영화였다. 이 영화는 아름다운 연출과 역동적인 안무를 통해 영혼을 북돋아 줄 감각적으로 좋은 영화를 찾고 있는 사람들이 보는 것을 추천합니다. 처음에는 실패작일까 의구심이 들 수 있지만 영화가 진행될 때 안무 배틀 부분이 들어갈 때부터 이 영화의 진가가 발휘되며 영화를 보는 이들을 상영 내내 빠져들게 만든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