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몬스터 호텔1> 트랜실베니아 호텔 이야기
2012년에 개봉한 영화 <몬스터 호텔>은 관객들을 필멸의 사회로부터 괴물들이 조화롭게 사는 세계로 즐거운 여행을 떠나게 한다. 이 영화는 세상으로부터 휴식을 추구하는 괴물들을 위한 호화로운 휴양지인 트랜실베니아 호텔을 운영하는 드라큘라 백작을 중심으로 전개된다. 드라큘라가 그의 딸 마비스의 118번째 생일을 축하할 준비를 하면서 이야기는 시작된다. 호기심이 많고 씩씩한 젊은 뱀파이어 마비스는 호텔의 경계 너머 밖으로 탐험하기를 갈망한다. 필멸의 세계에서 그녀의 안전을 위해 드라큘라는 그녀를 그것의 문제들로부터 보호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 한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조나단이라는 이름의 필멸의 존재인 인간이 호텔에 발을 헛디뎌서 그들의 평화로운 현실은 해체된다. 손님들 사이에 두려움을 조종하는 드라큘라는 조나단을 괴물로 위장하고 그를 재빨리 나가게 하려고 시도한다. 그러나 조나단의 친절한 연설은 다른 괴물들 특히 그에게 매료된 마비스를 이기게 한다. 드라큘라가 조나단의 진짜 정체를 숨기고 혼란이 발생하는 것을 막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동안 뿌리째 뽑히는 불상사들이 게시된다. 혼란 속에서 드라큘라는 수용과 그의 딸이 그녀만의 길을 만들도록 허용하는 것의 중요성에 대한 소중한 과제들을 배운다. 그의 괴물 친구들의 도움으로 드라큘라는 호텔의 비밀을 유지하고 마비스의 생일 축제가 쉽게 진행되도록 보장하기 위해 조나단과 경쟁한다. 그 과정에서 그는 인간이 그가 이전에 허용했던 것만큼 충격적이지 않다는 것을 발견하며 드라큘라는 필멸자의 현대 사회에 이해하게 된다 그리고 그 진정한 수용은 다름을 받아들이는 것에서 비롯된다. 영화 <몬스터 호텔>은 동료애 가족애 그리고 자신의 내면을 받아들이는 것을 축하하는 아름다운 이야기이다. 그것의 활기찬 활력 달콤한 캐릭터 그리고 재치 있는 유머는 모든 관객들에게 즐거운 영화가 되게 한다.
영화 <몬스터 호텔1> 몬스터 소개
2012년 히트작인 영화 <몬스터 호텔>에서 그 이야기를 생생하게 만드는 활기찬 등장인물들이 있다. 아담 샌들러가 더빙한 드라큘라 백작은 트랜실베니아 호텔의 소유주이고 마비스의 방어적인 아버지이다. 그의 무시무시한 성격에도 불구하고 그는 사랑스럽고 자상한 아버지며 딸을 위해 뭐든지 하는 캐릭터이다. 셀레나 고메즈가 더빙한 마비스는 드라큘라의 딸로 호텔 벽 너머의 세계를 탐험하기를 갈망하는 씩씩한 젊은 뱀파이어이다. 그녀의 대담한 정신과 호기심이 영화의 많은 줄거리를 주도하게 한다. 앤디 샘버그가 더빙한 조나단은 우연히 트랜실베니아 호텔을 발견한 자유분방한 필멸의 존재이다. 그의 외모는 영향을 미치고 일련의 소란스러운 모험에 대한 발판을 마련하게 된다. 케빈 제임스가 더빙한 프랑켄슈타인 프랭크는 드라큘라의 가장 가까운 친구 중 한 명이며 호텔의 끝없는 손님이다. 그는 위협적인 외모에도 불구하고 착한 마음씨를 가진 온화한 캐릭터이다. 스티브가 더빙한 웨인은 크고 소문이 무성한 트랜스실베니아 호텔에 머무는 늑대인간이다 아이들을 줄세우기 위해 애쓰는 그의 모습은 소란스러운 순간들을 풍성하게 만들어 준다. 머리는 춤을 좋아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것을 좋아하는 생기발랄한 캐릭터이다. 그의 전염되는 에너지는 호스텔의 분위기에 많은 재미를 더한다. 그리핀은 비꼬는 유머 감각을 가진 투명인간이다. 그는 항상 익살스러운 논평이나 재미있는 지식으로 준비가 되어 있다. 완다는 웨인의 아내이다 그녀는 강한 의식을 가지고 있고 자신의 무리를 맹렬히 방어한다 조니가 더빙한 블러비는 호텔에 살고 있는 끈적끈적한 액체괴물이다. 그의 변화무쌍한 성격은 몇몇 흥미로운 상황들로 이어지게 만든다. 존 로비츠가 더빙한 콰지모도는 그의 어설픈 태도에도 불구하고 항상 즐거워하기를 열망하는 호텔의 윙윙거리는 종소리이다. 각각의 등장인물들은 자신만의 개성을 이야기에 도입해서 영화 <몬스터 호텔>은 즐겁고 재미있는 모험으로 만들어주게 된다.
영화 <몬스터 호텔1> 비하인드 스토리
영화 <몬스터 호텔>의 제작진은 창의성 도전 그리고 협업으로 가득 찬 매혹적인 애니메이션 영화이다 덱스터의 실험실과 사무라이 잭과 같은 공인된 애니메이션 시리즈에 대한 그의 작업으로 유명한 젠디 타르타코프스키 감독은 그의 손 스타일과 재능으로 영화를 투자하면서 그의 독특한 비전을 디자인에 가져왔다. 가장 선동적인 측면들 중 하나는 고전적인 괴물들을 신선하고 재미있는 방식으로 수정하는 것이었다. 친숙하고 새로운 것처럼 느껴지는 세계를 만들기 위해 그들만의 회전을 이 소중한 숫자들에 두면서 그 영화 제작자들은 드라큘라 프랑켄슈타인 그리고 미라와 같은 상징적인 등장인물들로부터 무서움에 대한 완화를 끌어냈다. 이 등장인물들에게 생기를 불어넣기 위해서는 응집력 있고 매력적인 이야기를 이끌어내기 위해 함께 일하는 재능 있는 만화 영화 제작자 성우 그리고 그림 작가가 필요했다. 드라큘라 백작 마비스 그리고 앤디 샘버그와 같은 상징적인 장소들로 그들의 목소리를 진출시키면서 그 활기찬 과정은 만화 영화 제작자들이 등장인물들의 성격과 실체를 포착하기 위해 엄격하게 각 프레임을 캐스팅하였다. 드라큘라의 당당한 존재부터 마비스의 미성숙한 느낌까지 등장인물들이 살아 있고 공감할 수 있도록 보장하기 위해 모든 세부사항들이 정확하게 고려되었다. 음악은 또한 영화의 어조와 분위기를 형성하는 데 있어서 중추적인 역할을 했다. 음악가 마크 마더보는 흠잡을 데 없이 화면 위의 액션을 둥글게 처리하여 이야기의 유머와 감정을 높였다. 그러한 야심 찬 디자인에 생기를 불어넣는 도전에도 불구하고 영화 <몬스터 호텔> 제작자들은 나이 관계없이 모두를 즐겁게 할 영화를 제작하기 위해 생기 없이 노력하면서 그들의 비전을 유지했다. 영화 <몬스터 호텔>이 개봉되고 흥행에 이르렀을 때 그들의 노고와 충실함은 결실을 맺었다. 이 영화의 매력으로 계속해서 즐기는 영화로 정말 괴물들이 해피엔딩을 맞을 수 있다는 것을 증명하는 영화라는 것을 보여준다.